롯데체크카드 : 장점
롯데체크카드 : 단점
포인트 적립
- 전국 가맹점에서 롯데카드 제공 L.POINT 0.2% 적립
- SK주유소(LPG 제외)에서 리터당 50포인트 롯데 SK주유포인트 적립
연회비 면제
- 평생 연회비가 면제됩니다.
해외 이용
해외이용 안내
- [해외 가맹점 이용]
- 해외 VISA 전 가맹점(온라인가맹점 포함)에서 일시불 거래만 가능합니다.
(단, 호텔, 렌터카, 항공사, 주유소, 도박, 통신판매 등 해외 일부 업종에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) - 해외 이용 시 미화(USD)기준 이용 금액에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수수료(VISA 1%)를 포함하여 접수일의 환율 적용 후 롯데카드가 부과하는 해외 이용 수수료(0.2%)를 포함한 금액으로 출금됩니다.
- 해외 VISA 전 가맹점(온라인가맹점 포함)에서 일시불 거래만 가능합니다.
- [해외 ATM 이용]
- 해외 VISA 또는 PLUS/ 은련(Unionpay) 로고가 부착된 ATM에서 예금(현지통화)인출이 가능합니다.
- 예금 인출 시 해외 이용 수수료(VISA : 인출금액의 1% + USD 3.0, 은련(Unionpay) : 건당 USD 2.5)가 포함되어 출금됩니다.
국제브랜드사 수수료의 경우, 국제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청소년후불교통 서비스
- 롯데체크카드 부가 서비스로 제공
- 발급대상 : 만 12세 ~ 만 18세(모든카드사 합산 1매만 발급가능)
만 12세~만 17세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 제출 필수
- 후불교통 : 선택 시 발급 가능
- 후불교통카드 월 이용한도는 5만원이며, 이용한도 초과 시 교통카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 다만, 교통카드 이용내역 및 금액 정산체계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한도를 초과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(1일~말일)은 회원님 계좌에서 즉시 출금되지 않으며, 결제일에 합산하여 출급됩니다.
- 카드 결제일에 이용금액이 정상출금되지 않을 경우, 결제일로부터 일정기간 교통카드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연체, 탈회 등 사고코드 등 해제 사유 발생 시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는데 2~3일(평일 기준)정도 소요됩니다.
- 만 12세~만 18세의 미성년자가 성년이 될 경우 후불교통이용한도가 상향되며, 이후 이용금액 연체시 연체정보가 대외기관에 통보되어 신용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롯데체크카드 : 유의사항
- 추가적인 혜택(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)에는 제공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(www.lottecard.co.kr)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카드 이용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은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 · 폐지없이 유지됩니다.
- 상기에도 불구하고,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추가적인 혜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- ① 카드사의 휴업·파산·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
- ② 제휴업체의 휴업·파산·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·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
-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,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
-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
-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,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아래의 고지 방법 중 2가지 이상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. 다만,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이전부터 아래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.
고지방법: 서면교부, 우편 또는 전자우편,전화 또는 팩스,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방법
- 결제일 카드대금 납부 :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(16시)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은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무통장,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.(세부내용 홈페이지/모바일 앱 참조)
- 계약체결 전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댓글